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씰온라인이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20주년을 맞이해 신규 마을, 필드, 퀘스트, 레벨 확장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지역은 신규 마을인 누아마을과 신규 필드 피오누르 산맥이다. 특히 누아마을은 기존 씰온라인의 무대였던 쉴츠 대륙이 아닌 이테르 대륙에서의 첫번째 거점이며, 이를 시작으로 새로운 모험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신규 필드인 피오누르 산맥은 레벨 275 이상, 명성치 145,932 이상인 최정상 모험가들만이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며, 로봇과 기계 생명체를 주 테마로 한 최고 난이도 필드로 제작되었다.

이와 함께 캐릭터 레벨도 기존 300레벨에서 10레벨이 증가되어 최고 310레벨까지 확장되었으며, 2차 전직 스킬들의 최대 강화 레벨 또한 확장되어 스킬 투자를 통해 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2차 전직 시험이 간소화되었다.

씰온라인은 이번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시 아이템 제공과 함께 필드 경험치, 드랍률 증가를 앞서 진행하였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오는 7월 16일 씰온라인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씰온라인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