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스 해체 이후 무소속 상태로 활동중인 정민수가 팀 리퀴드의 윤영서를 꺾고 Code A 24강에 진출했다.

1세트에서 먼저 승리를 거둔 선수는 정민수였다. 정민수는 경기 초반 윤영서의 해병 러시에 두 번이나 당하며 피해를 입었지만, 그 와중에도 제2확장을 돌리기 시작하면서 주도권을 다시 가져오기 시작했다.

또한, 윤영서가 자신의 병력 업그레이드가 끝나기 전 무리한 전투를 시도하여 많은 병력일 잃은 틈을 타 정민수는 자신의 병력을 증강한 후 윤영서의 확장을 하나하나 파괴, 결국 윤영서의 앞마당까지 당도하며 상대의 항복을 받아냈다.

그러나 윤영서는 2세트에서 상대의 앞마당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자신도 본진에서 벙커를 지으며 방어를 했고, 상대의 점멸 추적자 올인을 막아내며 이내 스코어를 동점으로 만들었다.

구름 왕국에서 벌어진 마지막 세트, 정민수는 앞마당을 가져가며 자원을 확보한 후 관문을 늘려 타이밍을 잡았다. 윤영서는 상대의 의도를 눈치채고 앞마당에 벙커 3개릴 건설하며 방어를 시도했으나, 너무 벙커를 붙여 짓는 바람에 정민수의 역장에 막혀 건설로봇들이 수리를 하지 못하게 되며 결국 방어선이 무너졌다.

정민수는 윤영서의 방어선을 뚫고 바로 윤영서의 본진으로 돌입, 승리를 거두며 Code A 24강에 진출했다.

2012 GSL Code A 시즌5 32강 2일차 저녁조
4경기 Liquid_TaeJa 윤영서 1 : 2 Genius 정민수
1set Liquid_TaeJa 윤영서 패 : 승 Genius 정민수 벨시르 잔재
2set Liquid_TaeJa 윤영서 승 : 패 Genius 정민수 심해 도시
3set Liquid_TaeJa 윤영서 패 : 승 Genius 정민수 구름 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