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RorO' 신노열이 2연속 Code S 진출에 성공했다.

정명훈과 신노열, 안티가 조선소에서 벌어진 1세트 경기에서는 신노열이 먼저 승리를 가져갔다. 경기 중반까지 정명훈은 신노열의 8가스 기지 견제를 이용해서 군락을 가려는 저그를 방해했다.

그러나 신노열은 정명훈의 견제를 버텨내며 다수 무리군주와 타락귀를 보유하는데 성공하며 바이오닉 위주의 정명훈의 병력을 격파하고 첫 세트 승리를 거뒀다.

정명훈 역시 쉽게 무너지지 않았다. 2세트 경기가 벌어진 묻혀진 계곡에서 정명훈은 끈질기게 상대 멀티를 의료선을 견제해 주며 상대를 압박하기 시작했다. 또한, 신노열의 빈집 공격 역시 효율적으로 막아내며 유닛들의 업그레이드를 충실히 해주기 시작했다.

경기 후반 저그가 무리군주와 울트라리스크 조합을 갖추었지만 정명훈 역시 바이킹과 업그레이드가 잘 된 바이오닉을 한 번 바꿔주는데 성공했다. 이후 정명훈은 맵 9시와 1시에 확장을 가져가며, 상대의 7시 확장을 파괴하는데 성공하고, 자원력을 바탕으로 조합을 다시 한 번 갖추는데 성공하며 신노열의 마지막 저항을 뚫어내고 승리했다.

그러나 마지막 세트에서는 신노열이 병력 우회로 상대를 흔들어 주며, 동시에 몰래 확장을 가져가며 자원력에서 앞서나가며 정명훈을 압도 승리를 가져갔다.

3세트 초반, 정명훈은 화염차를 이용한 견제를 시도했으나 신노열의 방어에 계속 막혔고, 자신의 대공방어 능력이 전무한 상황에서 무리군주에 큰 피해를 입었다.

결국 신노열은 2회 연속 Code S 진출을 성공했고, 정명훈은 GSL 데뷔 시즌에서 승격강등전에서 다시 한 번 Code S 를 노리게 되었다.


2012 GSL 시즌5 Code A 24강 2일차
3경기 SKT_FanTaSy 정명훈 1 : 2 Samsung_RorO 신노열
1set SKT_FanTaSy 정명훈 패 : 승 Samsung_RorO 신노열 안티가 조선소
2set SKT_FanTaSy 정명훈 승 : 패 Samsung_RorO 신노열 묻혀진 계곡
3set SKT_FanTaSy 정명훈 패 : 승 Samsung_RorO 신노열 돌개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