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한 군단전략 웹게임 ‘소울소드’가 소소대첩 이벤트를 2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소대첩 이벤트는 추운 겨울에 게임을 한층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이다. 총6개의 다양하고 푸짐한 이번 이벤트는 남자 진영과 여자진영으로 구분하여 영웅을 활용하여 이벤트에 재미요소를 주었다. 이벤트 기간은 20일부터 27일까지이다.

소소의 미녀 영웅들이 준비한 이벤트는 1+1 이벤트로 점술가의 집에서 영웅 카드 획득 시 원모어 카드가 나오면 추가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때 계속해서 원모어 카드가 나오면 총 4명의 영웅들을 갖게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VIP상점에서는 마일리지를 2배로 제공해 엄청난 마일리지 획득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는 화려한 불기둥의 출현이 매일 한 시간 동안 나타난다. 불기둥이 활성화가 되면 높은 등급의 영웅카드가 등장할 확률이 높아 유저들 사이에서는 언제 불기둥이 등장하지가 최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남자 영웅이 준비한 이벤트는 매일 접속만 하면 큐빅 5개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큐빅은 소울소드 유료 캐시로 다양한 유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11시30분부터 12시까지 30분 동안 접속하신 모든 분들에게 3등급 영웅카드가 제공되는 산타 선물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에디션 카드를 오픈했다. 기존 여자 영웅들로 구성된 카드는 산타 스킬이라는 색다른 스킬이 추가되어 경험치 증가와 아이템 획득 활률이 높아져 영웅들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소울소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