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를 운영 중인 에프앤커머스는 자사의 퍼블리싱 웹RPG 청산별곡이 ‘문파 최강!’ 업데이트와 함께 ‘문주의 부름에 답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냥과 획득으로 자신이 속한 문파의 문파전투력을 올릴 수 있고 해당 수치로 전체 서버의 최강 문파가 가려진다. 문파전투력 획득 조건은 순환임무, 추적 24시, 깃발쟁탈전 등 다양하며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에프앤커머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문주의 부름에 답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서버 모든 문파 및 문파원 대상인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강에 오른 1~3위 문파는 특별한 혜택을 받게 된다.

먼저 전체 서버의 1~3위를 차지한 문파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 상당의 금화 및 문주 다음단계 비행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각 서버별 1위는 전투의 신, 2위는 전투의 달인, 3위는 전투의 고수 별호가 부여된다. 해당 별호는 캐릭터 이름 상단에 노출되고 생명력, 공격력, 방어력, 마법이 2~5% 증가 효과가 주어진다.

에프앤커머스 김동기 본부장은 “웹게임에 최적화된 문파대전을 고민해왔고 그 일환으로 문파 최강 업데이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의욕을 불사를 수 있는 뜨거운 업데이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니 큰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