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에 걸친 비공개시범서비스에 이어 지난 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시티 오브 히어로’(www.coh.co.kr)의 ‘포커스 테스트’가 막을 내렸고, 공개 시범 서비스 (오픈 베타, 이하 OBT)가 18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기존 버전을 가지고 있는 유저들은 게임 실행 시 자동으로 패치를 받은 후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처음 플레이 하는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시티 오브 히어로 OBT에서는 기존의 히어로 진영과 경쟁할 빌런 진영의 5가지 전투타입이 추가되며, 본격적인 양 진영의 경쟁관계가 확립됨에 따라 히어로vs빌런 PvP, 슈퍼그룹 기지 건설 및 쟁탈전 등 대규모의 새로운 게임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OBT를 맞이하여 시티 오브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게임 내에서 빌런 진영이 공식적으로 업데이트됨에 따라 홈페이지에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히어로 진영의 정보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빌런 진영의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시티 오브 히어로 관계자는 “OBT에서는 빌런 진영이 업데이트됨에 따라 히어로와 빌런의 흥미진진한 대립구도가 펼쳐지게 된다”면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OBT를 통해 그 어느 게임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시티 오브 히어로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 시티오브히어로 인벤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