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계사년을 맞이해 ‘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팡야'는 새 출발의 의미로 이용자들의 강제 종료 횟수를 차감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4일까지 플레이 타임 30분마다 그동안 누적되어 있던 강제 종료 횟수가 1회씩 차감된다. 강제 종료율이 3% 미만인 유저에게는 매너 있는 플레이에 감사하다는 의미로 ‘플래티넘 카드 3장’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뱀띠 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특별 제작한 ‘흑사(黑蛇)’ 아즈텍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개씩 증정한다.

한편, '팡야'는 지난달 말 챌린지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챌린지 업데이트는 도전 과제에 보상을 주는 ‘업적 시스템’, ‘커스텀 맵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외계에서 온 신비 소녀 콘셉트의 11번째 신규 캐릭터 ‘스피카’가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캐릭터와 쉬운 게임 방법 등을 바탕으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