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0일 목요일 NLB 다이아 리그 8강전 A,B조 2차전 경기에서 나진 쉴드와 GSG가 MVP 화이트와 LG IM을 꺾으며 4강에 진출하게 되었다.

A조, 1차전에서 승리한 나진 쉴드와 MVP 화이트와의 대결에서는 나진 쉴드가 MVP 화이트의 추격을 뿌리치고 2 : 1 승리를 거둬냈다.

1세트 MVP 화이트에게 20분 항복을 받아내며 기세를 올린 나진 쉴드는 이어진 경기에서 순간이동 문도와 엘리스 등 정교한 전략을 준비한 MVP 화이트에게 일격을 당하며 2세트를 내주었지만 마지막 3세트에서 9 : 0 노데스 게임을 만들어내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B조에서는 다시 한 번 GSG가 특유의 난전 운영으로 LG IM을 흔들며 2 : 1 승리를 만들어냈다.

LG IM의 정교한 운영과 개개인의 컨트롤에 4 : 5 전투까지 승리하며 1세트를 내준 GSG는 이어진 2세트 이블린과 쉔을 적극 활용한 난전 조합을 바탕으로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리며 기세를 올렸다.

마지막 3세트, GSG는 초반 LG IM의 매복을 재빠른 손놀림으로 회피하고 역습, 경기 시작부터 LG IM에 심대한 타격을 주면서 1세트 경기와는 반대로 LG IM을 완전히 압도하며 4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