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포션(대표 최현석)은 자사의 리얼 요리 게임 ‘마스터쉐프 SPECIAL EDITION(이하 마스터쉐프 SE)을 앱스토어에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스터쉐프SE’는 초보 요리사가 요리사 최고의 칭호인 마스터 쉐프를 얻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게임으로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어우르는100개에 가까운 다양한 레시피를 비롯해 뛰어난 게임성과 현실적인 요리 시스템, 다른 유저와 네트워크로 요리 대결을 할 수 있는 VS 모드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2011년 4분기에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수여하는 ‘이 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마스터쉐프 SE’는 원작에서 큰 호평을 얻었던 게임성과 네트워크 대전을 한층 더 강화하였으며, 에피소드에서는 게임 내의 라이벌 쉐프와 요리 대전을 벌이는 인공지능 대전 게임을 추가하여 마스터쉐프가 되는 과정을 실감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새로운 요리사 캐릭터인 귀여운‘렛서 팬더’의 등장과 유행을 선도하는 다양한 컨셉의 액세서리를 장착하여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출할 수 있는 등 그래픽의 업그레이드와 소소한 즐거움도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마스터쉐프SE’게임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마나포션 네이버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