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0 vs 5200이라는 엄청난 규모의 부대 전쟁과 마을 및 수송마차 약탈전 콘텐츠를 내세운 최초의 부대전쟁 MMORPG 모나크가 1월 14일(월)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된 2차 CBT를 마무리했습니다. 1차 CBT보다 업그레이드된 UI와 마을 약탈전 및 새로운 신규 인스턴스 던전과 사냥터를 선보였던 모나크 2차 CBT.


특히, 모나크는 2차 CBT가 시작되기 전부터 유명 코스프레 팀인 스파이럴 캣츠의 타샤가 메인 모델로 나서는 등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더니, 2차 CBT가 시작되고 모나크 2차 CBT에 참여한 유저들 사이에서 한차례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스파이럴 캣츠 멤버인 타샤와 도레미가 2차 CBT에 직접 참여하며 소통에 나서, 남성 게이머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는데요, 더불어 인벤 방송국이 모나크 2차 CBT를 맞이해 진행한 총 4회의 특별방송 중, 19일(토) 타샤, 20일(일) 도레미가 직접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를 방문해 시청자들과 함께 모나크를 플레이하면서 모나크 2차 CBT의 대미를 장식했습니다.


PvP는 물론 아이템 강화, 약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기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던 모나크 2차 CBT 특별 방송 - 스파이럴 캣츠 편! 미처 함께하지 못했던 분들을 위해 녹화해둔 영상을 지금 공개합니다!


■ 품질 변경 버튼(톱니바퀴 모양)을 눌러 화질을 720p HD로 조정하시면 더욱 선명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나크 2차 CBT 특별방송 - 스파이럴 캣츠 타샤 편













모나크 2차 CBT 특별방송 - 스파이럴 캣츠 도레미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