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이한창)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전주 화산체육관에서 열리는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 2005 (이하 JCGE2005)’에 최대 규모의 부스로 참가한다고 30(금)일 밝혔다.



이번 JCGE2005에 윈디소프트는 3D 대전 액션게임 ‘겟앰프드( getamped.windyzone.com )’와 무한 액션 온라인 게임 ‘인피니티( infinity.windyzone.com )’의 부스를 마련해, 게임을 알리는 각종 대회와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JCGE2005 e-Sports Championship’에 시범종목으로 선정된 인피니티는 행사기간 동안,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JCGE2005 e-Sports Championship 인피니티 게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게임방식은 2인이 1팀을 구성해 토너먼트로 진행될 예정이며, 1,2,3등 팀에게는 총 상금 350만원과 각종 부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겟앰프드는 전시관을 운영해 겟앰프드의 새로운 모드인 ‘슬라우터 모드’와 ‘스포츠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즉석에서 진행되는 상시 게임대회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윈디소프트 부스에서는 백호, 주르, 엘리나 캐릭터의 코스튬 복장을 한 캐릭터 모델들과, 인피니티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기술을 실제로 재연하는 ‘윈디소프트 인피니티 시범단’이 참가해 멋진 태권도 시범공연을 선보이며, 신나는 힙합댄스 공연, 퀴즈 이벤트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 2005’는 전라북도가 주최하고 문화관광부와 전주시가 후원하며, 2005년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전주시 화산체육관에서 개최된다.


☞ 인피니티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