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원(대표 홍창우)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워렌전기’에서 계사년 설맞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렌전기는 계사년 설을 맞이하여 2월 7일부터 15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계사년 보석을 제작하라’ 이벤트는 사냥 및 PVP를 통해 획득 가능한 ‘뱀의 머리’, ‘뱀의 몸통’, ‘뱀의 비늘’, ‘뱀의 꼬리’ 아이템을 모아 강화 NPC를 통해 조합하면 ‘계사년 보석’을 얻을 수 있으며, ‘계사년 보석’ 사용 시 ‘하락방지 스크롤’, ‘유니크 소켓 상자’, ‘오르하르콘’ ‘명성박스’ 등 총 9가지 아이템을 확률에 따라 획득 할 수 있다.

두 번째 ‘설 맞이 버닝이벤트’ 는 워렌전기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2월 8일부터 2월 10일 24시까지 총 3일간 워렌전기에 접속하면 PVP 시 명성+1, 사냥 경험치 50% 증가, 아이템 드랍율 50%증가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이다.

알트원 사업팀 김경식 팀장은 “계사년 설을 맞이하여 워렌전기를 꾸준히 성원해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즐거운 설 연휴 워렌전기와 함께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워렌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