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있는 신작 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이 비공개 시범 테스트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테스트 참가자들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금일 오후 4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집 일주일 만에 신청자가 2만명을 돌파하는 등 대성황을 이루고 있는 ‘에이지오브스톰’이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테스트가 진행되는 25일(월)까지 추가 참가자를 선발한다. 15세 이상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합격 여부는 신청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추가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들 역시 1명당 총 5명까지의 친구를 추천할 수 있다. 추천을 받은 대상자는 테스트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친구의 테스터 코드 입력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에이지오브스톰’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오는 21일(목)부터 25일(월)까지 5일간 열리며 평일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에이지오브스톰’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및 참가자 추가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