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에서 북극곰 소녀 ‘폴라’를 리뉴얼 하고, 새 학기를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트릭스터'는 지난달 9번째 캐릭터로 공개된 '폴라'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캐릭터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으며, 게임내 '서있기' '앉기'와 같은 기본 동작들도 게임 콘셉트에 맞게 개선했다.

또. ‘폴라’의 직업으로 기존의 조련사, 동물 애호가 외에 2차 전직인 동물학자가 추가됐다. 앞으로 동물학자 직업에 따른 해머 휠, 최고의 방패 등 10종의 다양한 스킬 습득이 가능해졌다. 봄의 매일매일 퀘스트 13종도 함께 업데이트 돼 까발라 섬 곳곳에서 다양한 퀘스트를 즐기며, 한방포션, 견고한 제령방패 등 초보 이용자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는 금일부터 신 학기를 맞이해 3월 26일까지 4주 동안 ‘접속, 트릭스터 월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하면 최고 2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100%지급한다.

MMORPG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이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