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카카오 게임플랫폼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를 애플 앱스토어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8일 전했다.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는 지난 1월 8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안드로이드폰 유저들에게 먼저 선보였고,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국내, 외 iOS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는 ‘아쿠의 치매예방’, ‘삼촌의 니편내편’, ‘조카의 뿅뿅뿅’ 등 3가지 퍼즐게임으로 구성된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피처폰 시절부터 퍼즐게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액션퍼즐패밀리’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3가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자신의 최고 기록을 갱신하고, 카카오톡 지인들과 랭킹 경쟁을 펼칠 수 있어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컴투스는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를 3월 5일부터 18일까지 14일 간 진행한다. 유저가 게임 내 친구초대 메뉴를 클릭한 후 카카오톡 친구 20명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이벤트 참여가 자동으로 완료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오드 퍼퓸’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 의 캐시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내 한번 이상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하고 5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미니’를 제공한다고 전해져 유저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21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