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정종헌)는 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전략 협동 FPS ARMY OF TWO The Devil’s Cartel (이하, 아미 오브 투: 더 데빌스 카르텔)오버킬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3월18일부터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미 오브투:더 데빌스 카르텔'에서는 2명의 플레이어가 멕시코 마약상 카르텔을 상대하는 몰입도 높은 이야기가 전개된다. 새로운 프로스트바이트2 엔진으로 제작된 오버킬 모드는 대규모의 파괴력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강력한 화력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 2명이 화면 분할, 온라인 협동 모드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인 협동 게임에서 가능한 측면 공격, 이중 돌격, 진압 방패 공격과 같은 여러가지 전술 작전을 펼치며, 이러한 협동 전술로 오버킬 미터를 모아 새로운 차원의 파괴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커스터마이즈 도구로 전술 장비를 무장하여 더욱 강력한 파워도 손에 넣을 수 있다.

오버킬에디션 구성품으로는 3개의 OverkillersContrarts를 조기 이용 가능한 권한과 함께, 오버킬 마스크 및 의상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TAH-9 자동 권총 및 더블 D 샷건(오버킬 마스크 및 의상 착용 중일 때 이용 가능) ‘죽음의 날’을 테마로 한 돌격 소총, 의상, 마스크 등이 지급된다.

아미 오브 투: 더데빌스 카르텔은 PS3 버전으로 3월26일 공식 발매 예정이며, 심의등급은청소년 이용불가로 정해졌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게임피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