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대협전'에서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하여 2주간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협전'은 '1초 만에 접속할 수 있는 웹게임'을 슬로건으로 하는 게임으로, 수호지의 108명 영웅호걸을 휘하에 두고 전략적으로 활용해 짜릿한 실시간 전투와 RPG의 방대한 시스템을 두루 갖춘 하이브리드형 웹게임이다.

첫 번째 릴레이 이벤트는 3월 20일부터 시작되며 2종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봄맞이 선물을 지급하는 ‘봄맞이 선물’ 이벤트와 게임 속 퀴즈를 풀고 푸짐한 보상을 얻는 ‘장원급제 퀴즈’ 이벤트가 먼저 시작되며, ‘릴레이’라는 명칭에 맞춰 2주간 총 10개의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대협전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시는 회원들에게 보답하고, 게임에 꼭 필요한 보상을 드리기 위한 이벤트로 알차게 구성했다”며, “화사한 봄을 맞이하여 2주간 진행되는 ‘릴레이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협전'은 3월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후 지속적인 동시 접속자 수 상승으로 홈페이지 가입자가 3배 이상 늘어났다. 이에따라 이엔피게임즈 측은 정식 서비스 후 2주 만에 총 3개의 서버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대협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