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 엔터테인먼트(대표 양지웅)는 카카오 게임하기에 입점해 성과를 거두고 있는 '버블킹 for Kakao'의 아이폰 버전을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대박 현금 이벤트의 대상을 아이폰 사용자에게까지 확대한다고 전해왔다.

'버블킹 for Kakao'는 단순한 룰과 높은 게임성을 더한 게임이다. 과거 추억의 오락실 게임 팡과 비슷한 외형이지만 다양한 캐릭터가 가진 독특한 특징들, 그리고 펫과 아이템 시스템, 개발자 따라잡기 시스템 같은 기발한 미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순위를 앞질렀을 때 나오는 “짜장면 먹으면서 했는데 순위가 뒤바뀌었네요! ^^” 같은 재기발랄한 멘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지난 번 업데이트 때 추가된 대결 모드는 상위 5위 안에 든 자신의 친구들과 일주일 내내 대전 모드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방식이다.

현재 중국의 거대 모바일 메신저 업체와 북미 온라인 게임 포탈 1위 업체 및 여러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미디어 그룹과 동남아 유수의 퍼블리셔들로부터 서비스 제안을 받고 있는 상황이며, AOM 엔터테인먼트 양지웅 대표는 "우선 국내 유저들을 위해 아이폰 버전의 앱스토어 출시에 주력을 해왔다"며 "앱스토어 출시 이후 공격적인 사업 진행으로 중국 및 영미권과 동남아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버블킹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나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 플레이, 아이폰 유저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