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는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의 프론티어 테스트 일정을 29일 밝혔다.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와 개선된 게임성을 알리는 한편, 서버 안정화 등을 최종 점검한다. 테스트 기간은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2주간이며, 참가자 모집은 4월 11일부터 18일까지다.

지난 테스트를 통해 손맛이 느껴지는 통쾌한 타격감, 백뷰(Back-View) 시점의 사실적인 전투, 개성 있는 캐릭터 등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에이지오브스톰’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겠다는 각오다.

특히, 개선사항으로 언급된 아이템 다양화를 통한 전략 강화, 영웅 캐릭터간 밸런스 조정이 모두 반영되어 한층 높아진 완성도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김지은 개발팀장은 “지난 테스트에서 이용자분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이 게임을 개발해 가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며,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만큼 마지막 테스트에 만전을 기해 최고의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지오브스톰’의 프론티어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