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선보일 예정인 티르온라인이 오는 4월 8일 3차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액토즈는 3차 공개 테스트를 보다 원활하게 진행하고자 금일(1일) 오후 2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르온라인 테스트를 원하는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존의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쉽게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다.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을 보여줄 ‘티르온라인’은 4월 8일부터 열흘간 진행되는 3차 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검증하고 이전에 비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다각도에서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온라인사업본부 티르온라인 담당 PM 박성춘 팀장은 “이번 3차 공개 테스트는 티르온라인 1, 2차 공개 테스트 때 발견된 렉, 2차 비밀번호오류 등 여러가지 문제점을 말끔히 해결하는데 주력했다.”며, “이번 테스트에서는 안정성을 검증하고 무엇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폭 넓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데 있다.”고 전했다.

티르온라인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를 받을 경우, 4월 8일부터 4월 17일까지 70시간 동안 진행되는 열흘 간의 여정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