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게임 내 최고 레벨인 ‘85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렙의 정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목) 밝혔다.

‘만렙의 정석’은 특정 기간 제한이 없는 상시 이벤트로 진행되며, 기존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 및 향후 ‘85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골드’와 던전 플레이 시 최고등급인 ‘에픽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지옥파티 초대장 500매’(1인 기준)가 부여된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 ‘골드’ 획득량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는 ‘나는 85레벨이다’ 칭호 아이템 제공과 함께 85레벨의 유저가 획득한 경험치를 자신이 보유한 다른 캐릭터에게 전달할 수 있는 ‘성장캡슐’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함께 선보여 최고 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에게 보다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강대현 실장은 “‘만렙의 정석’은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최고 레벨 확장 이후 유저들이 원해왔던 혜택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레벨 유저들에게 보다 새로운 즐길거리를 전달할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지난 만우절 이벤트 영상에 등장해 관심을 모았던 ‘핑크 프리스트’가 실제로 게임에 등장하는 ‘핑크 프리스트의 유혹’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등장하는 ‘핑크 프리스트’를 물리치고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아라드 레인저 아바타 세트’가 지급된다.

‘만렙의 정석’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