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는 신작 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프론티어 테스트의 참가자를 모집 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론티어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 기간은 금일부터 17일까지이며, 15세 이상 피망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에 참가 신청을 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한정판 영웅 캐릭터가 제공되며, 친구를 추천해 함께 게임을 즐기면 고급 스킨과 총 1억원 상당의 전투지원금(피망 캐시)을 정식서비스 시 지급한다. 아울러 이번 테스트에서 달성한 레벨에 대해서도 정식서비스 시 게임머니로 보상해주는 혜택이 주어진다.

‘에이지오브스톰’은 이번 테스트를 위해 강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 2종(레오디우스, 플랜트 잭)을 새롭게 선보이고, 캐릭터간 밸런스를 더욱 정교하게 조정하는 등 게임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공개서비스 전 마지막 담금질이 될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는 오는 18일부터 5월 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테스트 시간은 평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주말은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이다.

‘에이지오브스톰’ 프론티어 테스트의 참가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