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포켓영웅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포켓영웅문'의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간 일대일 대전장, 신규 던전, 군단전 및 보물 쟁탈전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매주 1회만 개방되는 신규 대전장 '헌원회무'는 유저 간의 일대일 대결을 통해 우열을 가릴 수 있는 공간이며, 대전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게 된다. 또한, 12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 가능한 신규 던전 4종이 새로 추가되어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가 마련되었다.

아울러, 대규모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군단전과 보물 쟁탈전이 추가되었으며, 은화, 식량 등을 얻을 수 있는 '번패', 고급 장비 획득 및 재료 합성이 가능한 '단조' 등의 콘텐츠가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삼국지, 수호지, 초한지에 등장하는 실존 영웅 193명이 총망라된 '포켓영웅문'은 사용자가 직접 영웅을 선택 및 육성해 최고의 영웅에 등극하는 게임이다. 영웅 육성을 위한 세력 확장 및 명성 획득 등의 전략적 게임 진행과 다른 유저와의 일대일 대결을 펼치는 대전 시스템 등의 재미요소로 꾸준한 유저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새로 추가된 대전장 '헌원회무'의 최강자전을 실시해 상위권에 오른 참여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게임 활동에 따라 부여 받은 포인트를 은화, 명성 등의 게임 자원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포켓영웅문'은 안드로이드 전 마켓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안내 공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