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MMORPG '던전 판타지'에서 매일 GM이 운영하는 돌아온 판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24일부터 5월 9일까지 2주간 매일 낮 12시와 밤 11시 30분에 진행하는 ‘돌아온 판다 이벤트’는 GM바비와 함께하는 이벤트로 몬스터 처치 이벤트이다.

이벤트 시간에 빛의 도시, 지혜의 도시, 카펠라성, 힘의 도시에 소환된 판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상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바비의 흥분한 판다, 바비의 사고뭉치 판다 총 2종류의 이벤트 몬스터가 소환되며 보상주머니를 통해 폭풍의 서클릿 상자, HP5000회복, 피닉스의 깃털, 소정의 LP 및 골드 등의 획득이 가능하다.

던전 판타지에서는 판다 이벤트 외에 퀴즈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월 22일부터 매주 2회 실시하는 ‘GM과 함께하는 퀴즈이벤트’는 재미있는 퀴즈를 출제하고 이를 맞춘 유저에게 52LP를 준다. 퀴즈 이벤트는 매주 2회 진행만 유저에게 알려져 있을 뿐 정확히 언제 이벤트를 시작하는지는 알 수 없다.

또한 던전판타지 공식카페에서는 5월 1일부터 진행되는 ‘천하제일 리그 & 토너먼트 대회’도 사전 안내 중이다.

5월 중 리그전과 토너먼트전 두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리그전은 각 유저간의 결투를 통해 승수를 누적하여 포인트를 쌓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리그전 최상위 8명의 플레이어가 GM의 공인 하에 정식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이를 통해 최고의 플레이어를 선정한다.

리그전은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토너먼트전은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버별로 진행된다. 상금은 1등 200,000만원, 2등 100,000만원 등 각 서버별로 8등까지 차등하여 지급한다. 또한 리그 전적 100판 이상, 승률 30% 이상을 모든 플레이어에게도 캐시가 지급된다.

던전 판타지를 서비스하는 레몬의 윤효성 대표는 “어제 처음 진행한 판타이벤트의 경우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분위기에서 성공적으로 실시했다”면서 “앞으로도 유저들의 즐길거리 창출을 위해 다양한 GM이벤트는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다양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