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엔터테인먼트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포털 “우주닷컴”(http://www.uzoo.com)에서 서비스하고 락 소프트에서 개발한 “콤보 대난투, 데코 온라인”(http://deco.uzoo.net)이 11월 1일 3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데코 온라인은 베타 테스트를 통해 MMORPG로서의 재미에 캐주얼 게임 형태의 ‘대난투 시스템’과 ‘콤보 시스템’을 결합한 시스템으로 프리 오픈 때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또한 프리 오픈베타 이후 회원 가입수가 크게 증가하여 이번 오픈베타에서는 프리오픈 때 보다 증설된 서버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다.


데코 온라인은 평생무료와 함께 초고속 레벨업을 선언, 장시간 투자와 노력을 해야 하는 MMORPG 특유의 진입장벽을 무너뜨렸다. 대난투 시스템을 통해 신나는 대전 뿐 아니라 명성치, 레어 아이템, 새로운 맵 입장권한 등 보상 시스템을 더욱 강화해 몬스터 사냥으로만 가능했던 아이템 노가다에서 탈피했다.


이젠 엔터테인먼트 이수영 대표이사는 “데코 온라인은 지금까지 게이머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해 캐릭터 성장에 필요 시간은 줄이고 자신이 키운 캐릭터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하는 방식을 도입했다.”며 “더욱 빠르고 다양한 재미를 전달할 데코 온라인을 기대해달라” 며 데코 온라인 오픈베타 인사를 전했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운로드는 금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 데코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