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인터랙티브는 모바일 게임 “리볼트 클래식(Re-Volt Classic)” 무료 버전을 5월 27일 티스토어를 통해 한국에 출시 했다.

“리볼트 클래식”은 과거에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64, 드림캐스트 등의 주요 비디오 게임기와 PC버전으로 출시되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원작을 모바일에 맞게 출시한 게임이다. iOS버전에서는 전세계적으로 70만 다운로드를 달성 하며 인기를 입증 했다.

또한 지난 5월 22일에는 한국,일본,중국을 제외한 전세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무료 버전을 출시해서 러시아, 체코 등의 유럽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Android 무료 버전은 iOS 버전과 모든 콘텐츠, 레이싱 등은 동일 하며 추가된 기능은 아래와 같다.

1. 전세계 랭킹 시스템 적용
총 14개 모든 트랙에서 각 트랙별로 사용자는 세계 모든 플레이어와 최고 기록으로 경쟁을 할 수 있다. 또한 1주일 단위로 랭킹이 새로 업데이트 되는 시스템을 갖춰 경쟁 요소를 추가 했다.

2. SNS를 활용 한 공유 하기 기능 적용
페이스북,카카오톡,Linkedin, WhatsApp 등 SNS 서비스를 이용 해서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 하였다.

3. 무료 다운로드
한편, 한국 티스토어에 4월 16일 유료 버전을 출시 하였고 3주간 유료 앱 전체 부분에서 1위에 오르며 예전 명성을 입증 했다.

또한 금년 상반기에는 멀티플레이 기능, 대전모드, 차량 업그레이드 시스템 등이 추가된 버전이 추가로 출시 될 예정이다.

위고인터랙티브는 “리볼트(Re-Volt)”에 대한 모든 지적재산권(IP) 및 권한을 확보하여 모바일 게임 이외에 LG전자 스마트TV용 게임으로 개발 완료 해서 글로벌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온라인게임 개발을 추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