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lectronic Arts Asia Pacific Pte Ltd.와 협력해 4인 협동 슈팅 게임 FUSE를 금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퓨즈는 4인 협동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혼자 또는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뤄 사악한 준군사 조직을 물리쳐야 한다. 실험적인 무기와 각 정예 요원 고유의 기술을 이용해, 플레이어는 범죄 조직을 소탕하고 퓨즈를 되찾아 최후의 전쟁을 막아야 한다.

플레이어는 1940년대 후반 추락 지점에서 발견된 퓨즈라는 이름의 휘발성 외계 물질을 되찾는 임무에 뛰어든다. 지구의 물질을 치명적인 무기로 바꾸는 능력 때문에, 정부는 이 비밀 외계 기술을 은폐해왔다. 그러나 사악한 준군사 조직이 테러리스트 조직에 팔기 위해 퓨즈를 훔치게 되고, 정부는 총 4명의 정예 요원에게 퓨즈를 되찾아오라는 임무를 내리게 된다.

각 캐릭터는 퓨즈로 작동하는 서로 다른 실험적 무기를 이용한다. 가변적이고 강력한 무기는 정예 탈환팀의 힘이 되며, 서로 결합하면 예상 밖의 엄청난 결과를 만들기도 한다. 또 각 요원은 퓨젼 모드가 있어 이를 가동하면 퓨즈로 작동되는 인간 병기로 변한다.

퓨즈의 클래스 기반 캐릭터 시스템을 이용하면, 각 캐릭터는 독창적인 업그레이드 경로를 이용해 레벨 업 할 수 있다. 퓨즈의 일체형 성장 시스템은 모든 게임 모드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통합한다. 풍부한 무기와 업그레이드, 게임플레이 옵션은 퓨즈 탈환을 위한 공동 작업에서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Ratchet & Clank와 Resistance와 같은 블록버스터 시리즈를 제작한 독립 개발사 Insomniac Games의 새로운 IP이자 개발사 최초의 멀티플랫폼 작품인 퓨즈는 PS3와 Xbox360으로 출시되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 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