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도둑, '게럿(Garrett)' 이 돌아왔다!

스퀘어에닉스와 에이도스 인터랙티브가 공동으로 제작중인 씨프(Theif) 시리즈의 최신작, 씨프 4의 E3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

'씨프 4' 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한 1인칭 잠입액션 게임으로, 독재자 바론의 도시를 무대로 주인공인 도둑 개럿의 활약을 다뤘다. 잠입액션이라는 장르에 걸맞게 유저들은 적들의 시선을 피해 주변 지형이나 사물을 이용해 잠입하여 목표지점에 도달해야 한다. 또한, 주인공 개럿은 단순히 물건을 훔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도시 속에 감추어진 어두운 음모를 파헤치는 임무도 수행하게 된다.

최신작 씨프 4는 전작에 비해 훨씬 발전한 최첨단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으며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도와주는 새로운 시스템 '포커스' 를 도입해 난이도를 적절히 조절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 영상 'Garrett the Master Thief' 에서는 씨프 시리즈 특유의 음울한 분위기 및 주인공 개럿의 활약상을 음성과 함께 한층 더 세련된 그래픽으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마지막의 'Theif' 로고까지 훔치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한편, '씨프 4'는 오는 2014년에 PS4 및 Xbox One, PC용으로 발매될 예정으로 정확한 발매일은 미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