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게임의 주요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쎈 온라인’ 쇼케이스는 게임 운영자(GM)가 추첨으로 선정된 유저들과 함께 게임에 접속하여 게임의 주요 콘텐츠를 소개하고 같이 플레이하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지난 6월 4일과 5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회당 2시간의 프로그램으로 총 5회에 걸쳐 진행된 쇼케이스에서는 장비 강화, 무혼 강화, 펫 강화 등의 다양한 강화 콘텐츠를 비롯해 보스 몬스터 사냥, 10vs10 전장 PvP 등 ‘쎈 온라인’의 대표적인 콘텐츠들을 선보였다.

쇼케이스에 참여한 유저들은 “게임 운영자가 직접 가이드를 해 주니 신선하고 더 친근하게 다가왔다”, “강화나 PVP 등 즐길 콘텐츠가 많은 게임”, “마냥 가볍지 않으나 편리성과 정통 RPG의 매력을 잘 살린 게임”이라며, 온라인 쇼케이스 진행과 게임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쎈 온라인’은 온라인 쇼케이스에 이어 6월 14일(금)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오프라인 유저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유저와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개최되는 ‘쎈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게임소개와 게임 플레이 체험, 경품 증정 등 유저들이 오프라인에서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자리로 만들 계획이다.

‘쎈 온라인’의 오프라인 쇼케이스 참여 신청은 6월 4일(화)부터 11일(화)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6월 13일(목) 당첨자를 발표한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쎈 온라인’의 주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쇼케이스에 적극 참여해 주시고 호평을 해 주신 많은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정식 서비스에서는 더욱 끈끈한 유저밀착형 서비스로 유저 만족도를 최상으로 이끌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라며, 14일 진행되는 오프라인 쇼케이스에도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