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게임 소개와 캐릭터별 플레이를 담은 영상을 금일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쎈 온라인’은 공개된 영상을 통해 아슬란다 대륙에서 벌어진 암흑의 세력들과 인간 사이에 다툼이 벌어진 배경 스토리를 한 눈에 보여주며 게임의 이해를 도왔다.

또한 강력한 체력으로 근거리 공격에 능한 전사, 활을 사용한 치명적인 공격의 사냥꾼, 망령의 힘을 이용한 마법공격의 주술사, 얼음과 불을 자유롭게 다루는 마법사 등 각 캐릭터 별 개성강한 플레이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추후 공개 예정인 검사 캐릭터의 화려한 플레이, 보스 몬스터 등 후반부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쎈 온라인’의 세계관과 캐릭터별 개성이 돋보이는 플레이 영상으로 쎈 온라인을 기다리는 유저분들의 궁금증을 해소 시키고 게임의 이해를 돕고자 했다”며, “정식 서비스에서는 영상으로 다 보여드리지 못한 방대한 콘텐츠와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보여드릴 것을 자신하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쎈 온라인’은 유저 중심 서비스의 첫 단계인 유저 쇼케이스를 6월 14일(금)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유저 쇼케이스에서는 영상에 담지 못한 ‘쎈 온라인’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만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