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www.mgame.com)의 미국 법인 엠게임USA에서는 타격 액션 게임 아레스 온라인(www.legendofares.com)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미국 내에서 지난 24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24일부터 30일까지 하루 12시간씩 일주일간 진행된다. 아레스 온라인의 미국 런칭 이름은 ‘The Legend of Ares’ 로 미국 내 유명 게임 전문지에 기대작으로 소개되어 미국 내에서 아레스 온라인의 1차 클로즈 베타를 기다리는 유저가 많았다.


엠게임 USA에서는 5월 초에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5월 중순에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예정하고 있어 5월 안에 모든 테스트를 마무리 지을 계획이다.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모아진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때는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엠게임USA에서는 아레스 온라인(The Legend of Ares)을 시작으로 앞으로 계속해서 엠게임의 좋은 게임을 북미 지역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엠게임USA 손영철 이사는 “그 동안 노력하며 준비한 아레스 온라인을 미국의 유저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아레스 온라인을 시작으로 미국에서 인정받는 엠게임USA가 될 것이다”며 미국에서의 포부를 밝혔다.


☞ 아레스온라인 미국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