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미녀 보디빌더 황선화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쎈 온라인’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황선화씨는 뛰어난 미모와 이에 상반되는 근육질의 몸매로 보디빌더계의 유명인사다. ‘쎈 온라인’은 보디빌더 황선화씨가 쎄지고 강해지는 것을 목표로 단련하는 모습이 게임이 추구하는 모습과 일맥상통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져 영상에서는 미녀 보디빌더 황선화씨가 멋진 몸매를 드러내고 본격적인 단련 전몸을 푸는 모습을 연출해 ‘쎈 온라인’의 컨셉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티져 영상으로 워밍업을 마친 홍보모델 황선화씨는 향후 더욱 다양한 홍보영상과 이미지, 이벤트 등을 통해 ‘쎈 온라인’을 알리는데 적극 나설 계획이다.

한편 ‘쎈 온라인’은 사전공개서비스(Pre-OBT)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http://ssen.dfl.co.kr)를 통해 금일(19일) 정오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사전공개서비스는 20일과 21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이틀에 걸쳐 실시하며,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는 누구든 접속만 하면 ‘쎈 온라인’만의 쎄고 강력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쎈 온라인’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고 유저들에게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홍보모델로 미녀 보디빌더 황선화씨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6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진행되는 Pre-OBT에 많은 참여 바라며, 더욱 쎄고 강하며, 화끈한 콘텐츠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