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해적모드 신규맵 ‘난파선’과 신규 총기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선보인 ‘난파선’은 지난해 공개했던 인기 콘텐츠 ‘해적모드’의 신규맵이다. 광활한 바다 위에 난파된 배를 배경으로 해적과 해병의 치열한 전투를 그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난파선’ 맵에서는 배와 배 사이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줄타기, 점프대 등 다양한 난입방법과 상대팀 배를 격파할 수 있는 대포도 배치되어 전투의 박진감을 한층 높였다.

아울러 붉은 총신 위에 그려진 검과 붉은 말의 갈퀴를 불꽃처럼 형상화 한 신규 총 ‘WAR STG44’와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FG-42, 저격총 OTS-48K등 5종의 총기도 새롭게 선을 보였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오는 7월 8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해적모드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난파선 총기로 명명된 ORIGIN MUSKET, MUSKET 1805 및 ORIGIN PISTOL 총기를 지급하며, 경험치도 30%추가 제공한다.

‘스페셜포스’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