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9주년 쑈타임’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4가지로 구성되며, 오는 8월 31일까지 2주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가장 먼저 시작되는 ‘초대해Yo!’ 이벤트는 금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친구 혹은 한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친구를 초대해 함께 미션을 완료하면, 캡슐코인과 게임머니, 활력패키지 아이템, 포인트 2배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7월 9일부터는 ‘즐겨봐Yo’ 이벤트를 통해 9주년을 기념하는 각종 아이템이 공개되고, 이어 7월 말과, 8월 초에 오픈 예정인 ‘겨뤄봐Yo’와 ‘놀러와Yo’ 이벤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공개와 이용자 초청 간담회도 진행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중곤 사업팀장은 “국내 온라인 FPS게임 시장을 개척하고, 부흥을 이끌어 온 스페셜포스가 어느덧 서비스 9주년을 맞았다”며, “그 동안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준 이용자 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스페셜포스’의 9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