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개발사 투위게임즈(대표: 최준영)는 자사가 개발한 원더킹 온라인 Ver2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8월 중 국내 서비스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원더킹 Ver2’는 2008년 국내에서 인기를 얻었던 '원더킹'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원더킹 온라인”의 재미 요소를 한층 개선하고, 안정성을 높힌 것이 특징이다. 불편하였던 게임 UI(user interface)의 개선과 다양한 Item의 추가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길드전이 가능한 대전시스템(PvP), 캐릭터의 3차전직 시스템과 신규 맵의 개발 등, 새로운 시스템과 컨텐츠가 추가됐다.

현재 원더킹 Ver2는 5월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오픈(원더킹2)하였고, 7월 태국 등 해외에서도 서비스를 이어갈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해외서비스 노하우와 한층 개선된 컨텐츠를 집약해서 국내 유저들에게 더욱 완벽하고 알찬 서비스로 다가가고자 7월 홈페이지 오픈, CBT서비스 등을 거쳐 8월 중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최준영 대표는 국내외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원더킹 온라인”의 새로운 모습인 원더킹 Ver2의 서비스를 위해 2년간 최선을 다해, 게임 개선 및 안정화를 꾀하였고, 해외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시작한 원더킹 Ver2 가 국내 시장에서도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최상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게임개발 및 서비스 오픈을 준비하겠다고 하였다.

게임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원더킹 ver.2 공식 홈페이지 혹은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