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건빵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건빵PC방’을 방문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건빵PC방’에 총 25일을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상점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히든 총기를 지급한다. 히든 총기는 25일 출석을 모두 완료하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매일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 ‘건빵PC방’에서 게임을 즐긴 이용자에게는 ‘무기교체속도업’, ‘경험치더블업’, ‘황금야전삽’ 중 이용자가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지급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건빵PC방’에서 지급하는 기본 혜택인 전용 총기가 기존대비 11종이 추가되었으며, 온라인 쿠폰도 상향 조정되어 영구 총기와 토끼, 백호 방어구 세트 등이 지급 대상에 포함되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중곤 사업팀장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9주년 이벤트와 함께 PC방 혜택 강화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올 여름도 ‘스페셜포스’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