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에서 개발 중인 MMORPG ‘검은사막’의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열고 신규 영상과 스크린샷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는 1분 20초 가량의 신규 영상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스크린샷들이 공개된다. 새로 공개된 영상과 스크린샷을 통해 ‘검은사막’의 실감나는 전투와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다음과 펄어비스는 이번 주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총 6회에 걸쳐 새로운 테마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CBT 알리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알리미 신청자는 ‘검은사막’의 향후 서비스 정보를 SMS로 가장 빠르게 전달 받을 수 있다. 알리미를 신청한 사람 가운데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검은사막’의 CBT는 올 가을께 진행될 계획으로, 현재 막바지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지난 1월 ’검은사막’을 처음 공개한 이후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으며 6개월여간 착실히 준비해왔다”며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게임 콘텐츠를 보여드리기 위해 모바일 티저를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MMORPG로, 힘과 부의 원천을 둘러싼 일상적인 반목과 대립이 화려하면서도 사실적인 액션으로 표현되는 게임이다. 막힘 없는 오픈 월드가 가장 큰 특징으로 유저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규모와 짜임새를 ‘검은 사막’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