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쿠노인터렉티브(대표 김상준)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3D 전략 디펜스 게임 ‘디펜스테크니카’가 26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되었다.

‘디펜스테크니카’는 컴투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하는 2차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의 작품으로, 이미 지난 6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고퀄리티의 3D 그래픽과 이펙트 효과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외계종족 ‘헤르구스’와의 전쟁을 배경으로 공격해 오는 다양한 적 유닛과 상성관계를 가진 타워를 골라 전략적으로 설치하며 방어해야 하고, 기상 및 지형 등의 물리적 변화에 따른 순발력 있는 대처도 필요로 하는 등 디펜스 게임의 특징을 잘 살려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 합성 방식에서 유저의 이득을 높이는 강화 방식으로의 변경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카드를 강화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별 특성에 따른 카드 장착을 통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도 있다.

컴투스는 이번 구글 플레이 출시와 함께 기존 애플 앱스토어 버전의 업데이트 및 유료버전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기존 유료버전의 가격을 $2.99에서 $0.99로 인하하고, 스테이지 8종 추가, 서브미션 업데이트, 카드 합성방식 변경, 스킬 카드 추가 등 콘텐츠 추가는 물론 게임을 좀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UI도 개편해 기존 유저들도 게임을 더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디펜스테크니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