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대표 서현승)이 자사의 카드 디펜스 RPG인 ‘모여라! 소환소녀’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초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공식 출시하는 ‘모여라! 소환소녀’는 팜플이 출시하는 네 번째 게임으로, 카드 조합을 통한 캐릭터의 성장과 강화 등 RPG의 특징을 고스란히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데빌메이커: 도쿄’를 통해 증명된 팜플만의 카드 게임 노하우를 접목시킨 디펜스 게임으로 보다 다이내믹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여라! 소환소녀’는 클래스 및 스펠 종류 별로 카드를 세분화하고, 카드 합성에 기반해 능력치를 강화하는 등 일반 디펜스 게임에서는 보기 힘든 카드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탄탄한 시나리오와 랭킹전 등을 통해 횡스크롤 정통 디펜스 게임의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다.

팜플은 ‘모여라! 소환소녀’ 출시에 앞서 오늘부터 게임 출시 이전까지 공식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휴대폰 번호 입력란에 본인의 번호 입력 후 문자 메시지를 통해 쿠폰 번호를 받으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전등록자만 받을 수 있는 ‘특수 5성 영웅카드’와 높은 등급의 카드를 뽑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 3장, 3만 골드, 각종 물약 아이템 등 특별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로봇 소녀 피규어, 마법 소녀 피규어, 퍼즐 세트 등 푸짐한 선물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모여라! 소환소녀’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