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슬라이더걸스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히고, 본격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페이지와 홍보 영상을 금일(31일) 공개했다.

라이브플렉스가 서비스하게 될 '슬라이더걸스 for Kakao'는 워터파크의 슬라이드에서 펼쳐지는 가상의 스포츠를 배경으로,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종류의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오는 시간 기록을 측정해 경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좌우 이동의 간편하고 직관적인 조작만으로 워터 슬라이드에서의 시원한 질주를 즐길 수 있는 '슬라이더걸스 for Kakao'는 캐릭터의 훈련을 통한 성장과 여러 스킬 및 아이템 사용으로 기록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카카오 친구들과의 경쟁 및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는 것이 라이브플렉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슬라이더걸스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홍보 페이지를 통해 게임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게임의 진행 방식을 엿볼 수 있으며, 출시 전까지 자신의 SNS에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문화상품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및 게임 머니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슬라이더걸스 for Kakao는 워터 슬라이드라는 색다른 소재와 함께 짜릿한 속도감과 박진감 있는 게임 진행이 잘 어우러진 게임으로 다양한 계층의 사용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함을 전해드리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슬라이더걸스 for Kakao'의 게임 동영상 확인 및 사전 이벤트 참여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