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레그나이어’ 캐릭터의 코스프레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홍보모델 서유리와 코스튬 플레이 전문팀 스파이럴캣츠의 코스프레를 선보이며 연일 이슈 몰이를 하고 있는 ‘에이지오브스톰’이 이번에는 ‘2012년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아메리카 대회’ 세계챔피언이자 케이블방송의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서 징맨으로 활약중인 황철순 스포츠 트레이너의 코스프레를 공개했다.

성우 서유리와 함께 새롭게 ‘에이지오브스톰’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황철순 트레이너는 이번 코스프레를 통해 게임 내 인기 영웅이자 남성미가 넘치는 캐릭터인 ‘레그나이어’를 강렬한 카리스마와 균형잡인 근육질 몸매로 표현해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에이지오브스톰’은 지난 31일부터 파이널 테스트에 돌입, 이용자의 호평을 얻으며 8월 8일 공개서비스를 위한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오는 7일까지 계속되며, 15세 이상 피망 이용자라면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스톰’의 징맨 코스프레와 파이널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