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는 카발2가 중국 브랜드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카발2는 2012년 국내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 유저의 편의를 고려한 게임 진행과 특유의 액션으로 주목 받으며, 꾸준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계속하고 있는 액션 MMORPG다.

카발2의 전작 카발 온라인은 중국에서 ‘신경천동지(新惊天动地)’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개 서비스 시작 당시 동시 접속자 40만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전작의 유명세를 바탕으로 카발2 또한 국내 OBT 진행 당시 중국 최대 게임 웹진인 17173.com에서 기대 게임 순위 TOP10에 오르며 중국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는 것이 이스트소프트 측의 설명.

새롭게 공개된 카발2 중국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중국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카발2의 스토리, 클래스 별 특징 및 조작 난이도 등의 정보를 중국어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각 클래스 별 플레이, 18 vs. 18 전장 등 다채로운 영상도 함께 제공하며, SNS 공유 버튼을 클릭하여 웨이보,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에 카발2 컨텐츠 공유도 가능하다.

카발2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중국 브랜드 사이트 오픈 소식이 알려지자, 중국 유저들은 “바로 들어가서 확인해봤어요.”, “기대되네요. 언제 서비스 시작하나요?” 등의 소감을 댓글로 남기며 카발2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카발2 중국 브랜드 사이트는 향후 추가되는 국내 업데이트 정보, 커뮤니티 기능 등 카발2에 대한 중국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발2 중국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