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서비스 하는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PC방 유저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서비스 후 첫번째 PC방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신규 탈것 ‘천둥도마뱀’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업데이트 하는 등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에 나섰다.

먼저, 8월 7일부터 21일까지 2주에 걸쳐 전국의 넷마블 PC방에서 ‘쎈 온라인’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PC방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해당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는 ‘경험치 1.5배 주문서’, 일일퀘스트의 난이도를 변경할 수 있는 ‘복마령’과 ‘호송깃발’, 캐릭터를 사망 즉시 부활시켜 주는 ‘부활석’이 포함된 ‘웰컴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플레이 타임에 따라 추첨을 통해 ‘2급 일퀘패키지’, ‘문화상품권’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며 가장 많은 시간 플레이 한 유저 1명을 뽑아 ‘고사양 PC’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7일 업데이트된 다양한 아이템들도 눈에 띈다. 먼저 기존의 탈것에 더해 신규 탈것이 추가된다.. 신규 탈것 ‘천둥도마뱀’은 하늘의 신이 무척 아끼던 천둥의 힘을 가진 도마뱀으로 이름에 걸맞게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장비 강화에 실패할 경우 장비의 파손을 막아주는 ‘빛나는 성수정’, 기존에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변신 아이템 ‘변신 쎈박스’등 13종의 신규 아이템이 유저들을 기다린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기존에 제공되던 PC방 혜택에 더해 초보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이번 PC방 이벤트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플레이 타임에 따라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PC방에서 무더위도 식히고 행운도 잡는 1석 2조의 기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래곤플라이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 진행으로 ‘쎈 온라인’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