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홍보모델 황철순(징맨)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2012년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아메리카 대회’ 세계챔피언이자 케이블방송의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서 징맨으로 활약중인 황철순 스포츠 트레이너를 홍보모델로 발탁한 ‘에이지오브스톰’이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코믹한 홍보영상을 선보인 것.

이번에 선보인 영상은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인 백어택을 목욕탕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재미있게 구성한 것으로, 게임 내 인기 영웅 캐릭터 ‘레그나이어’의 코스프레 의상을 착용한 황철순의 남성미 넘치는 명품 몸매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8월 8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에이지오브스톰’은 이용자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게임성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3D 백뷰 시점을 바탕으로 한 전략 전투와 손맛이 느껴지는 통쾌한 타격감에서 합격점을 받으며 초반 인기몰이에 나섰다.

징맨 황철순의 코믹 홍보영상과 ‘에이지오브스톰’의 공개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