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을 획득하면 곰돌이가 춤을 춰요! '리듬코인2' 이통 3사마켓 출시
이은별 기자 (desk@inven.co.kr)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일본 모바일 게임사 코로프라에서 개발한 모바일 육성게임 ‘리듬코인2’를 금일(9일) 국내 이동통신 3사 오픈마켓에 출시했다.
‘리듬코인2’는 작년 6월에 출시한 ‘리듬코인’의 후속작으로 화면을 터치해 이동시키는 간단한 조작 방식과 귀여운 게임성이 더해져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유저는 코인을 떨어뜨려 코인, 간식, 의상, 스테이지 조각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슬롯 코인을 획득할 시 이번 후속작에서 새롭게 선보인 슬롯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슬롯 시스템은 슬롯을 돌려 모두 같은 모양이 나오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게임의 주인공인 곰돌이에게 간식을 먹여 만족도가 올라가면 코인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피버 모드’로 돌입하게 되며, 현재 입고 있는 의상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선보인다. 또한, 플레이 도중 ‘플레티넘 코인’, ‘빅 코인’, ‘롱 코인’과 같은 스페셜 코인이 나타나면 각각 특수한 효과와 함께 더 많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리듬코인2’는 곰돌이의 춤과 의상을 모으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아기자기한 재미를 제공한다”며, “이번 후속작에서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슬롯 시스템을 추가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로드나인' 캐릭터명 선점, 40개 서버 조기 마감 [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5 |
▶ [뉴스] IPO 앞둔 시프트업 "성공 DNA 유지하는 회사 되겠다" [7]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5 |
▶ [뉴스] 스텔라 블레이드, "누적 판매 100만 장 넘었다" [37] | 김규만,윤홍만 (desk@inven.co.kr) | 06-25 |
▶ [뉴스] 엔씨 TL, "대규모 업데이트로 '비상'하겠다" [52]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5 |
▶ [뉴스] 엔씨소프트, 2개 사업 물적분할..."사업 고도화 실현"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4 |
▶ [뉴스] 액션과 전투에 극찬 이어진 '카잔' 2차 FGT [28]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4 |
▶ [순위] 순위는 올랐는데... 몸살 앓는 '배틀그라운드' [3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4 |
▶ [뉴스] 룬의 아이들, 게임에 이어 웹툰으로 [12]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24 |
▶ [뉴스]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12일 정식 출시 [18]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4 |
▶ [뉴스] AI 추리 신작 '언커버 더 스모킹 건' 24일 출시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4 |
▶ [칼럼] 공정한 게임 생태계, K-게임 제2의 도약을 위한 전략 [27]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4 |
▶ [포토] 모두 함께 나눈 추억,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콘..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6-23 |
▶ [뉴스] 필요 경험치 70% 감소, 개선과 변화의 '메이플스토리M.. [4]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3 |
▶ [뉴스] 베이냑, 현실의 하이델에서 '서울'을 외치다 [8]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
▶ [뉴스] 아침의 나라 '서울'이 온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 [56]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