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에서 개발한 한국형 웹 MMORPG ‘아케인워즈’의 사용자 증가에 따른 신서버 ‘네드베드’를 오픈하고 대규모 공성전의 접수를 20일까지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대규모 공성전 이벤트인 ‘성좌를 차지하라’ 이벤트는 오는 8월 23일 오후 9시부터 30분간 진행되며, 서버별 공성전인 ‘라가 공성’과 통합 공성전인 ‘칼라드 공성’으로 나눠 진행된다. 칼라드 공성전에서 성주의 자리를 차지하면 100만원 상당의 순금 절대 반지가 주어지며, 참여한 길드원 30명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준다. 라기 공성전에서 성주가 되면 20만원 상당의 순은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참가한 길드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주어진다.

이번 대규모 공성전 신청은 8월 20일까지 가능하며, 공성전에 참여 길드는 높은 공헌도를 제시한 상위 3개의 길드로 구성된다.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는 현물 상품뿐 아니라 공성전 승리 길드 전용 스킬, 길드 전용 던전, 전용 망토, 성주 동상 설치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다음은 연휴를 맞아 깜짝 버프 이벤트를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마커스, 라이나, 크루엘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골드 획득량과 아이템 발생 확률이 20% 정도 높아진다.

‘아케인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