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매시브엔터테인먼트 ⊙장르: 오픈월드RPG ⊙플랫폼: XboxOne, PS4, PC ⊙출시: 2014년


UBI소프트 내 매시브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Tom Clancy`s The Division'(이하 더 디비전)의 게임스컴 트레일러 영상이 금일(20일) 유비소프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E3때 공개되었던 '더 디비전'에서만 볼 수 있는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드론플레이'를 볼 수 있다. 실제 게임을 하는 도중,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해 게임에 참여하여 적의 위치를 알려주고 견제하거나 아군을 보조하며 주변의 헬기를 이용하여 폭격을 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더 디비전'은 지난 6월 개최된 E3 2013 유비소프트 컨퍼런스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으며, 현존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를 가진 오픈월드 RPG다. 자원이 고갈된 미래에서 생존을 위한 싸움을 컨셉으로 한 '더 디비전'은 최대 4인까지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코옵 플레이 뿐 아니라 실시간 대전도 가능하다.

UBI소프트가 공개한 세부정보에 의하면, '더 디비전'은 Xbox ONE와 PS4뿐 아니라 PC 플랫폼으로도 제작될 예정이다. 게임에 관한 세부적인 정보나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현지시각 19일 실시되었던 UBI소프트 실적발표에서 2014년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한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