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에이지오브스톰(이하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서 공개서비스(OBT)이후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라인하르트’를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뱀파이어 검객 ‘라인하르트’는 쌍검을 활용해 전투를 벌이는 암살형 캐릭터로, 검을 던져 상대방에 피해를 입히는 원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흑영수리검, 쌍아절참, 흑야비검술, 구속검 혈쇄 등 4가지 스킬을 사용하며, 이중 구속검 혈쇄는 최대 24m 떨어진 상대방에게 공격을 가해 피해를 주고 끌어당기는 궁극기로 ‘라인하르트’만의 강인함을 느낄 수 있다. 순간이동으로 적을 공격하는 쌍아절참과 은신이 가능한 흑야비검술 등 암살형 캐릭터의 전형적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김지은 개발팀장은 “‘라인하르트’는 암살형 캐릭터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영웅”이라며, “앞으로도 ‘유리아’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끊임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신규 영웅 캐릭터 ‘라인하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