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3용 횡스크롤 액션 게임 '레이맨 레전드(Rayman Legends)'를 9월 2일 발매한다. PS Vita용은 9월 중에 발매할 예정이다.

'레이맨 레전드'는 버블 드리머의 악몽으로 인하여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하여 판타지 세상으로 떠난 '레이맨'과 그의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플랫포머 게임. 레이맨의 기존 개발팀이 다시 뭉쳐 개발했다.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는 판타지 세상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이끌어가는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며, 각각의 스테이지에 준비된 배경음악은 플레이어의 리듬 감각을 자극할 것이다.

게임에는 플레이어의 실력을 테스트하는 다양한 챌린지들이 준비되어 있다. 만약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으면, 챌린지의 결과를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비교하고 순위를 경쟁할 수 있다.

한편, 예약구매자에게는 유비소프트의 또 다른 대표작 ‘ASSASSIN’S CREED’ 시리즈에 등장하는 어쌔신 코스츔을 PS3의 단독특전으로 제공하였다. 제품은 금일부터 오픈마켓 또는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