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 Vita용 횡스크롤 액션게임 '레이맨 레전드(Rayman Legends)'를 9월 12일에 발매한다.

'레이맨 레전드'는 새로운 스테이지로 가득한 새로운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사고뭉치 친구들 레이맨, 글로박스, 틴지의 모험을 다룬 게임이다. 음악과 어우러진 스테이지부터 독특한 테마를 가지고 있는 스테이지 등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한편, PS Vita용 '레이맨 레전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가 존재하는 것이 확인되었다. 먼저 5개의 독점 스테이지가 추가되는데, 후면 터치패드를 이용하여 ‘머피’를 조작할 수 있다고 한다. 여기에 유비소프트의 대표 타이틀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와 ‘스플린터셀’ 시리즈의 독점 코스튬 2종이 독점으로 제공된다.

제품의 예약판매는 9월 4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하며, 예약구매자에게는 레이맨 캐릭터가 디자인된 부착형 액정 클리너를 특전으로 증정한다. 예약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예약판매전문 커뮤니티 ‘예판넷’과 인트라게임즈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